pkg update's avatar
pkg update

@pkgupdt@hl.pkgu.net

결승전 패배는 아쉽지만, 유효 슈팅 하나로 우승하기는 어렵지... 세트 피스도 제대로 못할 정도로 전진이 안 됐음. 승부차기도 운으로 상대 키퍼의 찍기가 맞은 것도 아니고 둘이나 스스로 날려버렸고.

아스날이 억울한 건 없다고 봄. PSG 상대로 필드 골 안 준 수비력으로 준우승까지 왔으니 잘 한 거지.